만1세 1학기(3월-8월) observation일지 (5명 분량) > ecodriving5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odriving5

만1세 1학기(3월-8월) observation일지 (5명 분량)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1학기.zip




해석 및 평가: 친구와 같이 놀이하는 것을 좋아하고 친구의 욕구를 교사가 들어주기를 원한다.
교사가 “토끼가 깡총 깡총 가는구나”하고 말한다. 3월~8월까지 1학기 분량입니다.
<사회관계>

다.
설명
觀察기간: 2018년 5 월 1 일 ~ 5 월 31 일
순서
觀察일시:2018년 5월 27 일 수요일
3월~8월까지 1학기 분량입니다.
만1세 1학기(3월-8월) observation일지 (5명 분량)



Download : 1학기.zip( 68 )


1. 3,4월 觀察일지

2학기 observation일지와 내용 이어집니다.
觀察일시:2018년 5월 22일 금요일
2. 5,6월 觀察일지

觀察 내용: 시소에 다가가서 교사에게 손을 내밀며 “앉아으으으”하고 말한다. OO가 고개를 끄덕이며 “으네네네”하고 말한다.


만1세 1학기 observation일지 (5명 분량) 입니다.



觀察 내용: 토끼 인형을 왼손에 들고 오른손으로 귀를 만지작 거린다. 토끼 인형을 든 손을 들었다 놨다 하면서 “깡총 깡총”하고 말한다.




3. 7,8월 觀察일지
<의사소통>

만1세 1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입니다.
만1세관찰일지,만1세반관찰일지,영아관찰일지,영아반관찰일지,1학기관찰일지,만1세1학기관찰일지,만1세관찰,어린이집관찰일지,영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


觀察상황:실외놀이시간
5,6월 반 아동觀察일지(만1세)


http:
레포트 > 교육계열
해석 및 평가: 동물인형을 보고 동물의 이름과 행동모습을 알 수 있고 흉내를 낼 수 있따 좋아하는 동물들의 이름을 수시로 불러주어 이름도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다. 관찰내용과 관찰내용을 해석하고 평가한 내용이 있습니다. 교사가 다가가서 “OO가 토끼인형을 들고 있구나”하고 말한다. 2학기 관찰일지와 내용 이어집니다. OO이가 손을 벌리며 교사에게 앉혀 달라고 한다. 교사가 앉혀주자 시소 손잡이를 꼭 잡고 있는다. OO이가 다가오자 시소 앞자리를 두드리며 “앉아으으으”하고 말한다. 친구들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교사가 감정표현의 방법을 잘 알려주어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다.
觀察상황:오전자유놀이시간
observation내용과 observation내용을 해석하고 평가한 내용이 있습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