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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라인(LINE)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과 라인 SWOT,STP,4P전략(戰略) (발표대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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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xxx년 6월 출시 되어, 현재 가입자 수는 2억 8천만 명을 돌파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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ː 2. 시장내역…(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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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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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꾸준히 인기 있는 동아시아 지역 외에도 인도와 필리핀, 스페인 남미, 브라질 등
전세계적으로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1) 네이버 라인 introduction
01. 라인 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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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라인 선정이유
01. 라인 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주제선정이유 : 카카오 톡 VS 라인
우리나라에서 메신저라고 함은,
곧 카카오 톡을 일컫는 말이 되어버렸을 정도로
카카오 톡은 90%가 넘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갖고 있다
반면, 라인은 우리나라보다는 오히려 일본,
대만 등에서 ‘국민앱’이라고
불리는 등 해외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외국에서의 성공책략은 무엇인지,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에서도 더욱 성공할 수
있는 marketing 책략을 세워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라인을 채택하게 되었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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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marketing

‘네이버 라인(LINE)’의 서비스marketin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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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네이버 라인 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1) 네이버 라인 introduction
2) 라인 선정이유

2. 시장내역분석
1) 고객분석
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3. 채팅 어플의 시장 성공, 실패 요인 분석
1) 채팅 어플 성공요인
2) 채팅 어플 실패요인

4. 시장분석
1) 라인사용내역
2) 라인 SWOT 분석

5. marketing 책략
1) 라인 marketing goal(목표) 설정
2) 라인 STP 책략 설정
3) 라인 marketing 믹스 4P책략

6. 結論(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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ː 1. 네이버 라인 introduction 및 선정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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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은, NHN 자회사인 라인주식회사의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모바일 기기나
PC를 통해 무료 음성통화 및 메신저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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