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및 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分析 > ecodriving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codriving2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및 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과 이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doc





2. 다양하고 좋은 품…(To be continued )
이니스프리,INNISFREE,마케팅,SWOT,STP,P전략,이니스프리,브랜드과,이니스프리,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및 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分析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doc( 20 )


이니스프리 INNISFREE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및 이니스프리 브랜드分析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分析
설명
순서








다.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마케팅 SWOT STP P전략 이니스프리 브랜드과 이니스프리 성공요인
레포트/경영경제





%20INNISFREE%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이니스프리%20브랜드분석과%20이니스프리%20성공요인분석_doc_01.gif %20INNISFREE%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이니스프리%20브랜드분석과%20이니스프리%20성공요인분석_doc_02.gif %20INNISFREE%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이니스프리%20브랜드분석과%20이니스프리%20성공요인분석_doc_03.gif %20INNISFREE%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이니스프리%20브랜드분석과%20이니스프리%20성공요인분석_doc_04.gif %20INNISFREE%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이니스프리%20브랜드분석과%20이니스프리%20성공요인분석_doc_05.gif %20INNISFREE%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이니스프리%20브랜드분석과%20이니스프리%20성공요인분석_doc_06.gif




이니스프리 마케팅.

Ⅰ. 들어가며.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 살펴 볼 수 있다아 먼저 이니스프리가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기업의 사명은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고객의 마음을 담아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로 구체적으로 기업은 고객에게 크게 5가지의 약속을 걸고 있다아

1. 믿을 수 있는 천연원료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컨셉에 맞는 그린마케팅과 고객관리에 주력하는 마케팅을 펼치며 몇 년 사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아
마지막으로 로드샵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된 이니스프리가 백화점에 입점되거나 기존의 모기업이었던 아모레퍼시픽에서 분리되어 독립법인으로 운영되는 등 타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와의 差別성을 보인다는 점을 들 수 있다아
우리는 이니스프리의 이러한 성공적인 마케팅 事例들에 주목하고 특징적인 성공요인을 분석하여 향후 이니스프리가 유지, 발전 시켜야 할 마케팅 전술을 모색해보고자 하였다. 지난 2000년 자연주의 1호 브랜드로 출발해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다져가고 있는 이니스프리는 2xxx년까지 1000억 이상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하여 한국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고, 이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아
두 번째로 이니스프리가 다양하고 差別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200%넘게 증가했다는 점이다.
Ⅱ. 이니스프리 자사 브랜드분석
1. 이니스프리 브랜드 intro
국내 최고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청정 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아 즉 브랜드 자체를 하나의 청정 섬으로 표현할 만큼 자연의 혜택을 그대로 고객에게 돌려주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친environment(환경) 그린 라이프의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ecodriv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ecodriv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