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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의 성공 Cause 과 발전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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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미샤는 영업사원이 없다. 그에 반하여 ‘더 페이스 샵’ 은 아직 유통망을 건실하게 건설하지 못하여 소비자의 불만이 높다. 미샤와 ‘더 페이스 샵’ 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단연 online 시장에서의 활동 정도라 할 수 있겠다. 충성 고객층이 비교적 두텁다. 영업사원 인건비도 부담이다. 선불결제 시스템이기 때문일것이다 미샤는 online에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THE FACE SHOP의 성공 Cause 과 발전 방향




THEFACESHOP의성공Cause 과발전방향
다.

③ 누리망 마케팅 의 활용

④ 참여 마케팅 및 브랜드 홍보력

▪ 선불결제 시스템 도입

보통 화장품업체들은 전문점에 물건을 보낸 뒤 물건 값을 후불로 받는다.

1) 강점

① 가격의 거품을 걷어냈다

② ‘기능`을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하였다. 미샤는 뷰티넷이라는 online 쇼핑몰로 처음 한 만큼 기존의 online 고객층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하며 고객의 意見을 십분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통 구조를 혁신적으로 개혁하여 매일매일 상품이 공급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수십~수백 명의 영업사원이 몇 달에 걸쳐 수금하는 구조다.THEFACESHOP의성공원인과발전방향 , THE FACE SHOP의 성공 원인과 발전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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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의 성공 Cause 과 발전 방향에 대한 글입니다. 1백5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여성포털 ‘뷰티넷’은 구전마케팅과 프로슈머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example(사례) 이다. 매출 채권을 떼일 위험도 있고, 밀어내기식 영업으로 이어질 때도 많다.

,경영경제,레포트


Ⅰ. 서론

Ⅱ. 회사紹介 와 경쟁 analysis
- 목차 -
1. 회사 紹介
2. 경쟁 상황 analysis
3. 자사 analysis 및 경쟁사 analysis
(1) THE FACE SHOP - SWOT
(2) THE BODY SHOP - 강점/약점
(3) 미샤 - 강점/약점/SWOT analysis
(4) 태평양 - 강점/약점/SWOT analysis
(5) LG 생활건강

Ⅲ. 성공요인 analysis

1. 유통 구조의 improvement
2. 사회적 요인 - Value Consumer의 등장
3. 경제적 요인 - 경기 불황의 지속
4. TREND적 요인 -웰빙 트렌드 와 자연주의
5. 마케팅의 효율적 활용 - 네트워크 마케팅/바이러스 마케팅
6. 기타 요인
7.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4P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Ⅳ. improvement방향 및 전략(戰略)

1. 세분화된 소비자 연구 및 대응
2. 여성소비자 analysis 강화 및 대응
3. 상품개발
4 .전문성 강화
5. 대표제품 브랜딩
6. COMMUNICATION 강화

Ⅴ. 結論
1. 연구 결과 및 結論
2. 연구의 의의 및 한계


(3) 미샤

미샤 는 가장 큰 경쟁사로 시장 선두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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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의 성공 원인과 발전 방향에 대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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